'""'>

Saturday, March 8, 2014

LYn – My Destiny [OST Man From The Stars]

na dashi heoraghan damyeon geudael dashi bol su itdamyeon nae jinan gieog sogeseo geu apeum sogeseo geudael bulleo
You`re my destiny geudaen You`re my destiny geudaen You`re my everything geudae man bomyeonseo ireohge sori eobshi bulleo bobnida
You`re the one my love geudaen You`re the one my love geudaen You`re my delight of all geudaeneun yeongwonhan naui sarang ijyo
nae gyeote dagawa jwoyo nal ajig saranghan damyeon du nune goin nunmuri geudaereul wonhajyo saranghaeyo
You`re my destiny geudaen You`re my destiny geudaen You`re my everything byeonhaji anhneun geon geudaereul hyanghan naui sarang ibnida
You`re the one my love geudaen You`re the one my love geudaen You`re my delight of all sesangi byeonhaedo geudae man sarang haneun nareul anayo My Destiny
geudaereul bulleo bobnida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